SHOP INSPIRATION


검색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국민선풍기' 오난코리아 루메나 FAN이 돌아왔다…신제품 무선 써큘레이터 정식 출시

작성일 2020-06-16

조회 119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국민선풍기' 오난코리아 루메나 FAN이 돌아왔다…신제품 무선 써큘레이터 정식 출시
  •  김정민
  •  승인 2020.05.07 15:05



-오난코리아 신제품 무선 써큘레이터 정식 출시

[스마트경제] 국내 최초로 무선 선풍기 제품 분야에서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을 인정받은 ㈜오난코리아가 다가올 여름 무더위를 대비해 모든 FAN 제품군의 장점을 다 담은 All-Round 써큘레이터 '루메나 FAN PRIME' 제품을 오는 5월 1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 전 진행한 크라우드 펀딩은 목표치 9,015%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펀딩을 마쳤다. 이번 펀딩은 지난달 7일부터 27일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되었다. 오난코리아에 따르면 '루메나 FAN PRIME' 제품은 펀딩 시작 하루만에 매출 1억원을 돌파했으며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최종 2억7047만2900원을 기록, 와디즈 펀딩 계절가전 선풍기 품목 최대 매출 달성할 정도로 시장 반응이 뜨거운 상품이다.

'루메나 FAN PRIME' 제품은 완전히 새로운 개념 All-Round 무선 휴대용 써큘레이터이다. 무선 선풍기 시장점유율 1위 제조사인 ㈜오난코리아의 신제품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BLDC 모터와 사선형 서큘레이터 구조, 독창적인 7엽 날개로 최대 10W의 강력한 풍량을 만들어 내며, 경쟁 제품들 대비 40% 이상 강한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선사한다.

올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는 상황에서 코로나19의 여파로 해외여행이나 야외 활동 자제 분위기가 확산되며 '홈캉스'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오난코리아 측은 “방안, 거실 등 실내 어디든 전기료 부담없이 시원하고 풍부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무선 써큘레이터 ‘루메나 FAN PRIME’ 제품은 올여름 역대급 더위를 슬기롭게 극복할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난코리아 진중헌 대표는 “루메나 FAN 시리즈에 보여주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니즈 맞춤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국민 선풍기’라는 명칭에 걸 맞는 상품들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정민 기자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