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오늘하루안보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커뮤니티

  • FAQ more
    [LUMENA] 랜턴이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5V-2.0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사용 권장)

     

    배터리에 잔여 전력량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잔량 표시등이 더 이상 상승되지 않을 경우 루메나 내부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시킨 후 다시한번 충전을 부탁드립니다.


    [LUMENA] 전원버튼이 작동되지 않아요.


    사용 도중 전원 버튼이 눌러지지 않거나, 혹은 전원 버튼이 본체 내부로 함몰되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3] 공기청정기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5V-2.0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또는 고속 충전기 사용 권장)

     

    안내드린 사양의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UMENA] 사용 도중 불빛이 어두워집니다.


    사용 도중 일정 시간이 경과될 시 LED 밝기가 살짝 어두워지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장시간 동안 일정한 밝기를 유지하기 위한 안정화 기능입니다.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A3] 작동 시 소음이 들려요.

    제품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초기 새 제품 작동 시 발생하는 구동 소음(미세음)입니다. BLDC 모터의 특성상 날개 회전축이 회전하면서 발생하는 마찰음의 일부로, 구동축의 윤활제 도포 및 모터가 저-고속 회전에 길들여질 때 일부 제품에서 발생될 수 있습니다.


    완화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며, 작동 가능한 제품의 최대 풍속으로 30분~1시간 정도 작동한 이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3] PM 센서가 부정확한 거 같아요.

    루메나 A3 공기청정기 센서의 경우 PM 2.5 센서로 미세한 먼지까지 감지할 수 있는 센서입니다.


    먼지 농도 표시 값은 계측기(센서 부품)나 제품마다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제품을 같은 공간에서 사용할 경우에도, 공기 순환에 의해 먼지 농도 표시 값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측면부 먼지 센서 흡입구 부분과 헤파필터를 유선 또는 무선 청소기를 이용하여 청소해 준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내 이후에도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UMENA+] 랜턴이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5V-2.0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또는 고속 충전기 사용 권장)

     

    배터리에 잔여 전력량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잔량 표시등이 더 이상 상승되지 않을 경우 루메나 플러스 내부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시킨 후 다시한번 충전을 부탁드립니다.

    안내드린 사양의 충전 어댑터와 정품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3] 내부 필터를 교체하고 싶어요.

    본체의 전원을 종료한 이후 하단부 필터 커버와 상단 본체 부분을 분리합니다.


    하단 내부의 헤파필터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분리해 제거 후, 새로운 헤파필터로 교체 가능합니다.

     


    [LUMENA+] 전원 버튼이 작동되지 않아요.


    사용 도중 전원 버튼이 눌러지지 않거나, 혹은 전원 버튼이 본체 내부로 함몰되어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당사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1] 공기청정기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5V-2.0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또는 고속 충전기 사용 권장)

     

    안내드린 사양의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이 불가능할 경우 고객센터 (주)루메나 1800-5402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