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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루메나다움
    루메나다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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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청룡의 해, 힘찬 발걸음
    청룡의 해, 힘찬 발걸음


    • 청룡의 해,
      힘찬 발걸음
    •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가 지고,
      2024년 ‘푸른 용의 해’ 갑진년이 밝았습니다.
      조화와 역동을 상징하며
      존재 자체로 신성함을 나타내는 용에게
      루메나는 어떤 기운을 받고,
      어떤 마음을 전하면 좋을까요?

      갑진년甲辰年, 12가지 띠 중 다섯 번째인 ‘용'은
      어떤 일이든지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돌파하는 지구력과 모험심을 가졌으며,
      역동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우리나라는 예부터 용을 각 동물이 가지는
      최고의 무기를 모두 갖춘
      조화 능력이 무궁무진한 존재로 믿어져왔으며,
      특히 물과 깊은 관계를 지닌 수신(水神)으로
      수호의 능력을 갖춘 신령스러운 존재로 여겨왔습니다.

      2024년에는 힘찬 용의 기운을 이어 받아
      마음속에 꿈꿔왔던 일이나,
      하고 싶었던 모험이 있다면 과감하게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신성스러운 용의 기운이 닿아,
      한번 시작하면 끝까지 돌파하는 힘으로
      루메나에게도 여러분에게도
      성장을 이룰 수 있는 2024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 루메나 창립 10주년

    • 루메나가 2024년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2014년 시작된 루메나는 현재 국내 디자인 가전 브랜드로써 크게 도약하였습니다.
      보조배터리에서 시작하여 선풍기부터 가습기, 공기청정기
      나아가 아웃도어 조명들과 디자인 조명까지.

      루메나에게 10주년을 맞이한
      2024년은 큰 의미로 다가옵니다.
      작년부터 많은 변화를 이루어온 루메나는
      올해 새로운 다짐을 하였습니다.
      디자인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더
      루메나다운 디자인을 확립시키며,
      더욱 다양하고 일상에 밀접한 제품들을 개발하여
      일상을 더욱 편안하고 아름답게 바꾸겠습니다.
      또한 작년에 이어 사용자들과 소통의 공간을 확대하고 싶습니다.

      꾸준히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여러분 덕분에,
      무사히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루메나는 일상의 사소한 부분이 아름답게 변하면
      일상 전체가 아름답게 변화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일상을 더욱 아름답게 변화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루메나다움

    • 루메나는 일상의 자유로움을 선물합니다.

      환경의 경계를 허물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영감을 주기 위해
      제품이 가지는 역할을 유연하게 바라봅니다.
      꾸밈과 장식보다는 비움으로써 채워지는
      ‘루메나다움'을 통해 일상을 아름답게 만듭니다.
      작위적이지 않은 형태로 어느 환경에 두어도
      조화로운 디자인을 목표로 하며
      우리가 추구하는 공간은 사각형 원형 등
      단순한 형태가 기본이 되어 공간이 가진 느낌과 질감을 그대로 드러내며,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풍요롭고 자연적이며
      젠더의 구분이 없는 컬러들을 추구합니다.


















    • 올해의 루메나 컬러

    • 루메나의 2024 올해의 컬러를 소개합니다.
      자연의 색감이 가장 아름답고
      편안하다고 생각합니다.
      곁에 가까이 두는 제품일수록
      인위적인 컬러를 배제하고
      자연의 색을 담고자 노력하였습니다.
      피로하지 않고 편안한 중성적인 뉴트럴 컬러에
      다양한 색감을 적용하여,
      산뜻하면서 차분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를 선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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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LOOK BACK
    2023 ANNUAL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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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디자인스토리] DESK ON
    루메나의 첫 번째, 데스크 램프 이야기




    • 루메나의 첫 번째,
      데스크 램프 이야기
    • 산업 디자이너 김지윤이 이끄는 김지윤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루메나 DESK ON LED 스탠드는 루메나가 추구하는 간결하지만
      세련된 아름다움을 담아 데스크 램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우러지는 클라우드 화이트 컬러와 무게감 있는
      다크 그레이 컬러는 데스크뿐 아니라 어떤 공간에도 자연스레 스며들어
      사용자의 니즈를 만족시킵니다.








    • 김지윤스튜디오와
      콜라보레이션
    • 김지윤스튜디오는 산업디자이너 김지윤을 중심으로 국내외 다양한 산업의
      기업들과 협업하며 브랜드, 제품, 가구, 공간 등 영역을 넘나드는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디자인 회사입니다.
      Communication Centric Contextual Design을 바탕으로
      당위성 있는 맥락적 이야기를 시각언어로 풀어내며,
      심플하지만 독특한 이야기를 담은 디자인들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 Q. 디자인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무엇인가요?
    • 김지윤스튜디오가 루메나와 협업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가장 중요한 출발점으로 생각 했던 것은
      루메나와 같은 관점으로 대상을 바라보는 것이었습니다. 루메나의 제품들은 매력적입니다.
      사람들에게 일반적이고 익숙한 실루엣을 유지하며 편안한 느낌을 주지만,
      집요한 제품에 대한 디테일로 높은 완성도를 갖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상은 단편적이지만,
      루메나가 사람들이 사용하는 object를 대하는 태도, 그리고 어떤 문법으로
      그 object를 만들어 나가는지를 잘 표현한다고 생각합니다.

      DESK ON 역시 우리가 데스크램프를 생각할 때 떠오르는 관념적인 이미지, 즉 가장 보편적인
      데스크램프 원형의 실루엣과 요소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넓은 광원, 다양한 각도를 가능하게 하는
      세 개의 회전 축, 안정감 있는 묵직한 베이스에는 빛의 세기와 색을 조절하는 노브가 있습니다.
      다른 루메나 제품들이 그렇듯, DESK ON의 실루엣이 시각적으로 편안한 느낌을 유도해낸다면,
      그 실루엣을 구성하고 있는 디테일들은 우리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압출성형으로 만들어진 Triangle Frame은 프레임의 강도를 높이거나 전원 케이블을 숨기기 위한
      기능적 역할도 하지만, DESK ON의 모든 표면들이 서로 다른 각도로 빛을 반사시키는 역할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삼각형의 특성상 측면의 노출을 최소화해 어느 각도에서나 마치 평면 그래픽처럼 보이는
      착시를 일으키기도 합니다.

      DESK ON은 익숙하고 편안한 제품이지만, 동시에 가장 독특하며,
      가장 진보된 LED 기술의 제품이기도 합니다. 개발 과정에서 루메나와 함께 수 많은 프로토타입들을 제작하며
      디테일을 정돈했고, 루메나와 김지윤스튜디오의 좋은 제품에 대한 병적인 집착만큼 완성도 높은 형태로
      마무리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iyoun Kim Studio












    • ANGLE
      & EDGE
    • 섬세한 디테일을 더하여 간결하지만 존재감 있는 오브제로 탄생한 DESK ON은
      건축 프레임 형태의 Triangle Frame 디자인을 적용하여 폭넓은 각도 조절과
      각각의 램프 포지션에 따라 구현되는 아릅답고 안정된 비례로 데스크 램프의
      장식적 기능을 확장시켰습니다.

      3개의 Free Stop Hinge 구조로 이루어져 원하는 형태로 각도를 조절하며
      사용자에게 딱 맞는 빛을 제공합니다.
      공부, 독서, 업무, 제품 조립 등 필요에 따라 변화하는 스탠드를 경험해보세요.










    • 눈이 편안한 빛,
      FLICKER FREE
    • 불빛 깜빡임 없는 플리커 프리 조명을 사용하여 집중력 향상 및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눈부심 없이 편안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IEC(국제전기기술위원회)에서 지정한 안전규격 중
      가장 한전한 등급인 EXENPT 등급을 획득한 DESK ON은 완벽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탑재하였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면광원 방식보다 더욱 진보된 표면광원 기술 설계로
      차원이 다른 넓고 부드러운 빛을 표현해 냅니다.

      사무실, 서재, 아이방 책상, 홈 오피스 등 각기 다른 공간의 데스크를
      루메나 DESK ON LED 스탠드로 비추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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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따습 - 따뜻한 온도, 알맞은 습도
    2023 루메나 따습 세팅 제안





    • 루메나와 ‘따습’한
      겨울세팅 제안
    • 이번 시리즈에서는 루메나와 함께
      따뜻한 온도, 알맞은 습도를 위한 아이템
      줄여 ‘따습템’을 소개합니다.
      또한 다양한 환경에 어울리는
      촉촉하고 따뜻한 겨울철 완벽세팅 팁을
      제안합니다.

      이번 스토리 레터로
      한층 더 따듯한 일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 집순이&집돌이의
      아늑한 공간완성
    • 집에서 독서할 때, 편히 쉴 때
      편안한 환경 조성이 가장 중요한데요.
      루메나 온풍기로 공간에 따뜻한 공기를 퍼뜨려준 뒤,
      자칫 건조해질 수 있는 습도를
      루메나 가습기로 채워준다면
      더없이 아늑한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 MIST TOWER
      대용량 가습기로
      공간에 알맞은 습도 조절
    • 어디에 놓아도 공간의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스트타워의 무드램프는
      현재 습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공간의 알맞은 습도 조절이 손쉽게 가능합니다.






    • WARMER POT PRO
      미니 온풍기로
      따뜻한 공기 완성
    • 워머팟 프로는 0-90도 각도조절로
      원하는 각도에 맞춰 온풍을 쐴 수 있습니다.
      타이머 사용이 가능해서
      자기 전 침대 협탁에 두고 자면
      따뜻한 공기와 함께 잘 수 있어요







    • 따뜻한 공간을 위한 TIP!
    • WARMER POT 미니 온풍기는
      따뜻한 공기를 퍼지게 하는 데에 도움을 주는 써큘레이터와
      함께 사용하면 공기순환 효과가 극대화되어
      빠르게 온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집중이 필요한 순간
      따습한 공간 세팅
    • 지나치게 추운 환경이나 더운 환경에서는
      우리 몸의 체온에 변화가 일어나면서
      집중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실내 온도 조절은
      집중력 높이는 공간 구성에 필수인데요.
      건조함을 없애주는 루메나 탁상형 가습기와
      함께라면 공부방&업무 환경 고민 끝!




    • 내 사무실 감성템
      MIST STAND
      무선 조명 가습기
    • 오브제 조형의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무선 가습기 역할 뿐 아니라
      테이블 위 감성조명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가습 밑으로 퍼지는 은은한 빛은
      사방에 빛이 퍼지지 않아 사무실 위에 두어도
      모니터 불빛을 해치지 않아요.






    • 수족냉증러 강추!
      WARMER PAD 발난로
    • 루메나 워머패드 발난로는
      산소를 태우는 방식의 히터가 아닌 무풍 발열 시스템으로
      발의 건조함 없이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시간 연속 사용할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오래 앉아있어 차가워지는 발에 안성맞춤템으로 추천!











    • 연말 분위기를 띄워줄
      감성 조명 제안
    • 무드있는 빛은 홈파티에서 빠질 수 없는 요소입니다.
      연말 분위기를 극대화 시켜줄
      루메나 감성 조명으로 마음까지 훈훈해지는
      따뜻한 공간을 세팅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M3 테이블램프 패키지와
      레드 쉐이드의 조합
    • M3 테이블램프에 레드쉐이드 조합으로
      연말 분위기를 장착해보세요.
      버튼 하나로 조작 가능한 M3로
      손쉽게 연말 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 화이트 크리스마스 무드엔
      M3 패키지 블랑에디션
    • 미니멀한 올 화이트 컬러의
      루메나 M3 패키지 블랑에디션은
      집안 어느 공간에 두어도 어색함 없습니다.
      폴스탠드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나만의 연말 무드을 연출해보세요.






    • 연말 시즌
      작은 마을을 연상하게 하는
      SPACE S 무드등
    • 팝한 세가지 컬러의 SPACE S 무드등은
      집과 지붕을 연상시키는 모양으로
      작은 마을을 연상케 하는데요.
      크리스마스 장식들과도 잘 어우러져
      연말 분위기의 포인트가 되는
      작지만 강력한 포인트가 되어 줄거에요.






    • 무드있는 M3 활용
      TIP!
    • 비너고리와 함께 텐트에 걸어서 사용하면
      아웃도어 환경에서 알전구 조명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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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GO OUT
    루메나 FW 오프라인 이벤트 PROJECT


    • NEW FW OFFLINE
    • 봄-여름에 진행했던 ‘서울리빙디자인페어'와 ‘부산디자인페스티벌'를 이어
      더현대와 3개월간 진행한 단기 팝업 스토어를 마무리하고,
      가을-겨울 새로운 라인업으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가을-겨울에는 더욱 풍부한 카테고리들로
      독일과 프랑스에서 2주간 해외 전시를 진행하였습니다.
      국내에서는 부산과 일산에서 장기 팝업 스토어를 진행합니다.

      간결한 조형과 섬세한 마감으로 완성된 루메나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 해외 오프라인 이벤트

    •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가전 박람회 'IFA 2023' 와
      프랑스 명품 전시회 '메종 오브제(Maison & Objet)'에 참가하였습니다.
      루메나는 이번이 첫 참가로 당사만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특히 차별화된 디자인이 반영된 실내/외 조명 및 가습기 제품들이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들 사이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보여주었고
      이를 통해 유럽을 포함한 다양한 지역에서 온 많은 관계자 분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루메나의 새로운 제품 라인업과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좋은 디자인 그 이상으로
      아름답고 간결한 '루메나다운' 디자인을 추구하겠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 더욱 '루메나다운'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국내 오프라인 이벤트

    • 루메나가 가을-겨울 장기 팝업 스토어를 시작합니다.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는 버스정류장을 테마로한 여름 팝업 스토어를 이어
      위트있는 오브제와 디스플레이로 가을, 겨울 일상의 작은 여유를 선물합니다.
      23년도 신제품인 가습기 시리즈와 M3 블랑 에디션,
      공간의 포인트가되는 SPACE S 무드등은 물론
      새롭게 나온 히터류와 조명까지 오프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현대 X 루메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7층에서 내년 2월까지 진행되며
      김해공항 출국장 듀프리 면세점에서도 이번년도 11월까지 루메나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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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LUMENA SPACE #2
    루메나 온라인 집들이 시리즈 #2





    • '취향'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 루메나는 '취향'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공간, 취미 등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확실한
      '자신의 취향'을 가지는 것은 삶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자신만의 확실한 취향을 통하여,
      나를 표현하는 과정에서
      강한 자부심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루메나 온라인 집들이 시리즈에서는
      루메나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소개합니다.
      루메나 제품이 기능에만 머물지 않고
      인테리어 오브제,더 나아가서는
      공간과 일상의 한 부분으로서
      기능과 사용성은 물론, 심미적인 면까지 충족시키기 바랍니다.

      이번 스토리 레터의 기록은 루메나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공유하고,나아가 우리 모두의
      삶이 더 소중해지고 감사한 일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제품디자이너 김민기입니다.
    • 쉬는 날이면 맛있는 음식과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며 주로 시간을 보냅니다.
      시간이 흐를 수 록 거실에 대한 애착이 더 가게 되어 이렇게 소개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집에 포인트를 주는 부분이 많아 제품은 하나의 색상으로 통일하고 싶었고,
      물건이나 패턴의 소품이 많아 깨끗해 보이는 화이트로 선택하여 사용 중입니다.




    • 넓은 거실을 커버하는
      대용량 가습기
    • 집이 넓다 보니 작은 가습기로는 충분하지 않아서 작은 가습기를 여러 개 두어 사용하다
      MIST TOWER의 대용량이 저에게는 딱 맞는 제품이라고 느껴져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또한 대용량 수조 통으로 자주 급수하지 않아도 되는 점은 저에게 더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 하나의 오브제가 되는
      가습기
    • MIST TOWER의 사용성도 마음에 들었지만
      디자인을 자주 접하고 사용성이 좋아도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구매가 망설여지는데
      MIST TOWER는 유려한 디자인이 큰 부피의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거슬리는 느낌 없이 하나의 큰 오브제라고 느꼈습니다.














    • 안녕하세요!
      그래픽디자이너 백경영입니다.
    • 저는 빼꼬미(4살) 공주와 함께 온기 가득한 집에 살고 있습니다.
      저희 집은 옥상이라 테라스에서 야경과 함께 홈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홈 캠핑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공간의 무드를 바꿔주는
      조명
    • 먼저 큰 돗자리를 깔아주고 방에서 빈백과 테이블을 가져와 세팅한 뒤, 파라솔을 펴줍니다.
      홈 캠핑의 장점 중 하나는 필요한 물건을 언제든지 집에서 가지고 올 수 있다는 점!ㅎㅎ
      그날의 느낌에 어울리는 음식과 마실 것들을 준비하면 어느새 해가 저물어 가고, 조명을 켜줄 시간이 왔네요.
      꼬마전구를 펜스와 파라솔에 연결해 주고, M3 패키지 블랑 에디션을 조립해 테이블 위에 올려줍니다.
      조명 하나만 켰을 뿐인데 무드가 확 달라지는 게 느껴지시나요?






    • 소장 욕구가 솟구처 오르는
      M3 패키지 블랑 에디션
    • 아이보리 무드를 좋아하는 저는 화이트 컬러를 보자마자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쳐 올랐습니다.
      라이트를 켰을 때 너무 밝은 조명은 눈이 아파서 사용이 꺼려지는데, M3는 은은한 온기를 닮은 빛이 제가 딱 필요로 하던 빛이었어요.
      거기에 무선으로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해 여기저기 옮기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테이블 조명으로 사용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 색이 부드럽게 변하는
      THE CLASSIC
    • 테이블 위의 빛으로 전체를 밝히기엔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서 전봇대를 하나 세워줬습니다.
      M3 패키지 블랑 에디션보다는 확실히 넓은 공간을 더욱 밝게 비추고 하단 핫슈 소켓에 삼각대를 끼워 주면 전봇대나 다름없는 환한 조명으로 변신합니다.
      제품 상부의 다이얼을 돌려주면 빛의 색이 아주 부드럽게 변화하는데 저는 이 부분이 제일 매력적이게 느껴졌어요.
      부드럽게 이어지는 곡선을 살린 디자인은 부담스럽지 않고 어떤 공간에 놓아도 잘 어우러져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에요!~














    • 안녕하세요.
      제품디자이너 조수현입니다.
    • 저희 집은 강과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벽면이 창문으로 이루어져 탁 트였지만 공간은 좁아, 소품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입니다.
      좁지만 저의 취향이 가득한 공간을 소개합니다.




    • 무드등+가습기
      다양한 기능으로 편안한 일상
    • 제가 제일 시간을 많이 보내는 공간은 침대인데요.
      집에 돌아오면 고양이와 함께 침대에서 쉬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저는 집 전체가 환하고 밝은 것보단 어둡고 은은한 조명의 분위기를 좋아하는데요.
      침대 옆엔 수면 등 대신 MIST STAND 무드 등을 타이머를 맞추고 항상 잠에 청한답니다.
      그리고 저희 집엔 반려묘 신이가 있어 털이 많이 날리는데
      가습기를 사용하지 않을 땐 미스트 캡으로 진동자까지 보호해 줄 수 있으니 가습기 관리가 더욱 쉬워요.





    • 혼술의 분위기를 책임지는
      조명 가습기
    • 저는 퇴근하고 혼술을 즐겨 하는데, 어딜 가든 따라다니는 저의 반려묘 신이 덕분에 심심하지 않아요.
      또 저는 심한 비염을 앓고 있고 신이는 기관지가 안 좋아 공간을 옮겨 다닐 때 가습기를 이동시키는데,
      MIST STAND는 휴대성이 높은 무선 제품인데다, 혼술 할 때 무드 등과 가습기 역할까지 해주니 저에게 제일 필요한 제품이에요.
      고광택의 소재로 고급스럽고 오브제의 형태로 어느 공간에 위치하든, 공간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그래픽디자이너 박소연입니다.
    • 저는 인테리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주기적으로 내부 배치나 가구를 바꾸는 편입니다.
      이번 여름에 새로 이사한 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반적인 아파트와 내부는 비슷하지만 큰 테라스가 있는 구조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실내외의 구분이 없는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본격적인 야외 활동에도 쓰기도 하지만 집에서 야외 테라스로 바로 이동하기 때문에
      창고에 넣어두는 제품이 아닌, 실내에서 사용하는 제품을 그대로 테라스에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일상에 없어서는 안되는
      애착 선풍기
    • 무선 선풍기는 제 일상에 없어서는 안되는 제품입니다.
      침실, 거실, 화장대, 주방 등등 무선이라 케이블이 없이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하고 높이 조절이 되는 제품이라
      좌식, 입식을 번갈아가며 사용하는 저에게는 안성맞춤입니다.
      또한 바람 단계 조절, 타이머 등등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고
      새롭게 바뀐 Slimedge Design은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 실내에서도 조화로운
      아웃도어 메인 랜턴
    • LUMENA PLUS 2는 손잡이가 있어 걸어 사용도 가능하고, 책상 위에 세워서 사용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밤에 어두운 테라스를 비춰주는 메인 랜턴인 동시에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한 다재다능한 제품입니다.
      컬러도 베이지, 그레이의 부드러운 톤으로 리뉴얼되어 가리고 숨기고 싶은 야외 용품이 아닌 실내에 두어도 조화로운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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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Hey there! #2 정태진편
    Hey there! 인터뷰 시리즈 #2


    • 인트로 | Interview #2
    • 루메나 스토리레터 8월호는 전국 각지에서 캠핑을 즐기는 캠퍼 태진님을 만났습니다.
      자연을 사랑하는 태진님의 인스타그램 소개 문구는 이렇게 적혀있습니다.
      ‘노지 캠핑과 오버랜딩하는 캠퍼. 드론과 아이폰으로 찍는 사진가.
      커피와 와인을 사랑하는 마케터. 하나님을 섬기고 사랑하는 아들.’
      노지 캠핑과 커피, 와인을 사랑하는 캠퍼 태진님의 인터뷰를 보러 가실까요?


    • Q. 안녕하세요,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 반갑습니다.
      브랜드 전략 마케팅일을 하고 있고,
      오버랜딩 캠핑과 백패킹을 즐기고 있습니다.


    • Q. 태진님은 캠핑을
      아주 좋아하시는거 같은데요,
      언제부터 캠핑을 시작하셨나요?
    • 본격적으로 캠핑을 시작한지 10년째입니다.
      어릴때부터 가족과 같이 즐기던 캠핑이
      어른이 되어 최고의 힐링 모먼트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익숙하고 복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최대한 자연과 가깝게 머물다보면 내게 위로와 활력을 줍니다.
      특히 새로운 자극과 동기가 필요할때 캠핑을 떠나면 100% 성공입니다.




    • Q. 여유롭게 캠핑을 즐기는
      태진님의 모습이 그려지네요.
      캠핑하면서 루메나 제품을
      사용하게 된 계기가 있을까요?
    • 루메나의 다양한 랜턴과 선풍기를 사용중이고
      그 중에서도 랜턴들은 5가지가 넘게 사용중이네요.
      루메나는 우선 디자인이 멋져요.
      캠핑 용품들이 유틸리티 적인 성향에 각지고 투박한데 비해
      루메나 제품은 유연하고 심플하며 아름답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제품들의 스펙과 기능성이 우수하고,
      환경과 상황에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들이 너무 좋습니다.



    • Q. 좋은 말씀 너무 감사합니다.
      태진님에게 루메나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 루메나의 다양한 랜턴과 선풍기를 사용중이고
      내 캠핑을 더 빛내주는 아이템.
      캠핑을 마치 내 방처럼 내 감각을
      가득 표현할 수 있게 해주는 친구들입니다.

    • Q. 마지막으로, 태진님의
      인생의 목표나 꿈이 있으신가요?
    •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작은 공간을 오픈하고 싶어요.
      누군가 와서 쉬어가고, 탐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이요.
      그리고 가능한 많은곳을 여행하고 싶습니다.
      여행과 캠핑은 언제나 나를 더 전진하게 해주는 행복 포인트에요.
      아마 두 꿈 모두 루메나의 제품들이 빛내주고 있을 것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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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누구나, 언제나, 루메나!
    루메나와 함께하는 포토 기부 PROJECT


    • 누구나, 언제나, 루메나
    • 2023년, 루메나 9주년을 기념하며
      따듯한 마음을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 시작한 루메나 아웃도어 프로젝트로
      다양한 의미를 더해가고 있으며,
      세이브더칠드런 국제 어린이마라톤 참여,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에 이어
      인스타그램 ‘포토기부 캠페인’을 진행 하고 있습니다.
      #루메나포토기부 해시태그와 루메나와 함께하는 제품으로 환산되어, 기부 단체를 통해
      6월 16일부터 7월 30일까지 진행된 캠페인에는
      총 4,265분이 좋아해주셨고, 누적 게시물은 46개입니다.
      작은 관심으로 큰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 밝고 아름다운 세상이 될것입니다.
      캠페인 마감 후, 전해주신 뜻 깊은 마음은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할 예정이며, 아동들의 생존 보호, 발달 참여의 권리를
      지키기 위한 나눔을 실천하겠습니다.





    • BEST PHOTO

    • 올려 주신 다양한 이야기들 중 루메나에서 선정한
      베스트 포토 당첨자입니다.
      총 30명의 당첨되신 분들은 루메나 신제품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 기부증서

    • 기부자님의 따뜻한 관심과 마음으로
      세상이 더 밝고 아름다워졌습니다.
      전해주신 마음의 귀한 뜻을 잘 새겨
      사회에 도움이 되는 루메나가 되겠습니다.
      이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 증서를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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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우리 같이 놀자!
    루메나와 함께하는 HANG OUT PROJECT


    • 루메나와 함께하는
      HANG OUT PROJECT
    • 루메나는 브랜드 9주년을 맞이하여, ‘SIMPLY YOUR LIFE’ 슬로건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을 통한
      아웃도어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5월 29일 부산 광안리에서 개최된 제 13회 세이브더칠드런 국제어린이마라톤 대회와 함께한 의미있는 시간,
      그리고 지친 여름, 잠시나마 쉼을 느낄 수 있는 더현대X루메나 팝업스토어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 2023 세이브더칠드런
      국제 어린이 마라톤
    • “RUN, EAT, SAVE !”
      달리는 것 만으로도 전 세계 아동에게 든든한 한끼 를 전할 수 있습니다 .

      황금연휴 마지막 날 제13회 국제어린이마라톤 대회가 29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열렸습니다.
      어린이들은 놀이터 대신 전 세계 아동들을 돕기 위해 부산 광안리 해변에 모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 세이브더칠드런·국가기간뉴스통신사
      연합뉴스가 주최하였으며, 이번 대회 참가비(1인당 2만원) 전액은
      우간다 식량 위기 대응 사업을 위해 사용됩니다.

      루메나는 세이브더칠드런 후원사로써, 대회 참여와 참가자들을 위한
      '루메나 선풍기 300대' 전달하며 의미있는 활동에 함께하였습니다.



    • 참가자들은 율동에 맞춰 몸을 푼 뒤 출발선으로 이동해 '천천히 달려요',
      '빨리 달려요' 2개조로 나눠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비가 오락가락하는 궂은 날씨에도
      참가자들은 광안리해수욕장 일대 4.2㎞를 달리며 가뭄, 폭염, 산불, 홍수 등
      식량 위기와 연계된 기후 위기 속 빈곤 아동들의 어려움에 공감했습니다.



    • 기후 변화로 영양실조 위기에 놓인 아프리카 빈곤 가정에 염소를 지원하는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 아티스트로 의인화한 지구가 기후 위기로
      활동 중단을 선언하지 않도록 목소리를 내는 세이브더칠드런
      아동참여형 모임 '어셈블' 등을 소개하는 코너도 마련되었습니다.

      루메나는 이번 행사뿐만 아니라 매년 지역 사회와 소외 계층들을 위한
      색다른 기부 활동을 진행하여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은 루메나가 있는 부산 지역 중심의 기부 활동을 선보였는데, 올해부터는
      보다 넓은 범위의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을 도모하고 미래 세대에게
      새로운 꿈과 희망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 루메나의 첫번째 팝업 스토어
      LUMENA STATION
    • 루메나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시작했습니다.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는 버스정류장을 테마로,
      위트있는 오브제와 디스플레이가 일상의 작은 여유를 선물합니다.
      루메나의 계절에 만나는 더현대 X 루메나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지점별 일정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더현대 스페셜 패키지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서핑 보드를 챙겨 나가는 오렌지 가이.
      베스트 프렌즈 루키와 함께, 버스 정류장에 앉아
      FAN STAND 3Z의 시원한 바람을 맞는다.

      언제부터인가 지하철이나 버스정류장에서 그림이나 시, 사진이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갤러리가 된 정류장을 지날 때면 작품을 감상하느라 바쁘게 움직이던
      걸음이 느려지곤 했습니다. 마치 바쁜 일상 속 잠시 쉬어가라는 쉼표처럼 느껴졌습니다.



    • 루메나는 목동 현대백화점을 시작으로,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완료했으며,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 스토어를
      예정하고 있으며 여름 시즌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예정입니다.



    • 천 만명이 선택한 선풍기 루메나 FAN 시리즈를 비롯하여,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포터블 램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루메나 9주년을 기념하는 시즌 한정 스페셜 에디션과 버스정류장 포토존,
      그리고 현장 구매 시 참여할 수 있는 가챠 머신 이벤트로 꾸며지는
      루메나 X 더현대 팝업스토어를 만나보세요.

    자세히보기
  • [먼슬리레터] LUMENA SPACE #1
    루메나 온라인 집들이 시리즈 #1





    • '취향'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
    • 루메나는 '취향'이 담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합니다.
      공간, 취미 등 일상생활 전반에 걸쳐 확실한
      '자신의 취향'을 가지는 것은 삶의 가치를 반영합니다.
      자신만의 확실한 취향을 통하여,
      나를 표현하는 과정에서
      강한 자부심과 동시에 감탄을 자아냅니다.

      루메나 온라인 집들이 시리즈에서는
      루메나를 사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이 담긴 공간을 소개합니다.
      루메나 제품이 기능에만 머물지 않고
      인테리어 오브제,더 나아가서는
      공간과 일상의 한 부분으로서
      기능과 사용성은 물론, 심미적인 면까지 충족시키기 바랍니다.

      이번 스토리 레터의 기록은 루메나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공유하고,나아가 우리 모두의
      삶이 더 소중해지고 감사한 일상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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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BLOOM!
    새롭게 피어나는 루메나





    • 시작을 알리는 계절,
      여름을 맞아 루메나의
      새로운 시작을 소개합니다.
    • 1) SIMPLY YOUR LIFE
      올해 2월부터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SIMPLY YOUR LIFE'를 통해
      일상을 심플하게 바꿔주는 제품들을
      제안하며 가전제품의 본질을 고민하고 만드는
      브랜드의 철학을 진정성 있게 전하고자 합니다.
      루메나의 제품들은 간결하고 심플한 외형으로 집 안의 중앙이나
      어우러지며, 은은하게 존재감을 드러내어 자연스럽게 공간에 스며듭니다.

      2) ALL NEW, 2023 FAN SERIES
      본질에 집중한 새로운 시그니처 디자인 SLIM-EDGE FAN을 소개합니다.
      친숙한 루메나의 FAN 디자인에서 더욱 슬림하고 각이 느껴지는 형태로
      불필요한 장식적 요소를 지우고 본질에 집중해 일상과 공간에 조화로울 수 있는
      외향적인 디자인과 밝고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깨끗한 퓨어 화이트 컬러가 제품에 익숙함과
      새로움을 동시에 경험하게 해줍니다.









    • SIMPLY YOUR LIFE
    • 루메나는 디자인이 좋은 전자제품 회사가 아닌,
      가전을 만드는 디자인 기업입니다.

      좋은 디자인이 모든 사람의 권리라고 믿습니다. 우리는 환경의 경계를
      허무르고, 삶의 일부에 영감을 주기 위해
      제품이 가지는 역할을 유연하게 바라봅니다. 친환경, 저전력 무선 가전을 기반으로
      빛과 바람을 연구하고 편리한 사용 경험과 오브제 가전 트렌드를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였습니다.

      루메나는 끊임없는 에너지와 가치를 공유하며,
      지난 10년간 IF, REDDOT, IDEA, GOOD DESIGN 등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30여개의 수상을 하는 성과를 이뤘습니다.










    •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중립적인 뉴트럴 컬러는,
      성별의 제한이 없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컬러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루메나는 뉴트럴 컬러를 통한 메인 비주얼을 제작 중이며, 시즌별로
      포인트 색상을 더해 구성하고 있습니다.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컬러에 Tone on Tone, Tone in Tone 등의 조합으로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 루메나 올해의 컬러,
      퓨어 화이트
    • 루메나의 퓨어 화이트 컬러는 자연에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베일듯한 인위적인 화이트 컬러가 아닌 자연에서 볼 수 있는 소복히 쌓인
      깨끗한 눈은 마음까지 정화되는 깨끗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끼게 해줍니다.
      퓨어 화이트 컬러는 시원함과 동시에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루메나의 메인 컬러입니다.






















    • 천만 명이 선택한 선풍기
    • ALL NEW! 2023 FAN SERIES

      루메나 팬 시리즈는 미니멀한 조형과 자연을 닮은 풍요로운 컬러를 통해, 일상에 깊숙이 스며듭니다.
      부드럽고 강력한 바람과 독보적인 디자인 아이덴티티로 무선 서큘레이터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기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시그니처 디자인인 SLIM&EDGE가 적용된 루메나 2023 FAN 시리즈들을 만나보세요.




    • 간결한 직선과 단순하지만 효율적인 비례.

      SLIM-EDGE FAN 디자인은 플랫한 조형과 소재의 일체감으로, 변치 않는 제품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슬림 헤드는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부분적으로 들어간 엣지 디테일은 불필요한 장식이나 화려한 디자인 요소 없이도
      루메나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담아냅니다.




    자세히보기
  • [먼슬리레터] 서울리빙디자인페어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첫 진출기












    • 그 동안 왜
      캠핑 관련 페어에만 참가했을까?
    • 2023년 서울 리빙 디자인페어를 성황 리에 마친 후, 내부적으로 가장 먼저 퍼진 이야기입니다.
      현장에서 만난 실제 사용자와 루메나를 처음 경험한 사람들까지 긍정적이고 뜨거운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죠.
      주관적인 반응으로 그친 게 아니라 리빙페어에서 주관한 '눈에 띄는 제품상'에 루메나 MIST TOWER 대용량 가습기가 선정되는 쾌거를 이뤄,
      더 큰 도전을 시작할 수 있는 자신감과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루메나를 널리 알리고 브랜드의 범위를 확장하는 소통의 장으로 참여했지만,
      오히려 뜻밖의 것들을 더 많이 얻어가는 오프라인 행사였습니다.

      '좋은 디자인은 사용하기 쉽고, 유용해야 하며, 오래쓸 수 있어야 한다는 것'.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디터람스가 언급한 것처럼,
      루메나는 좋은 디자인 그 이상으로 아름답고 '루메나다운' 디자인을 추구할 예정입니다.
      세월이 흘러도 시대를 초월하는 디자인 가전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이 펼쳐질 원대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 루메나가 해석한
      선비의 서재
    • 동양적인 분위기의 방에 현대적인 감성의 루메나 제품을 채워 옛 선비의 서재를 재현한 컨셉룸입니다. 조명 하나로 다양한 위치에서 불을 밝히는 다재다능한 면모가 돋보이면서 초롱불 밝히 듯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무드가 인상적입니다.
      어울리지 않을 법한 루메나의 선풍기까지 화룡정점으로 시대를 초월한 루메나의 면모를 밝힐 수 있었습니다.

      고전 서재 : 선비의 고고한 품격
      곧고 맑은 정신으로 정갈함을 추구했던 선비의 삶은 그들의 일상 공간인 조선시대 문방(文房)에도 담겨 있습니다.
      문방 가구는 작고 단순한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화려한 것은 마음을 어지럽힌다'고 여겨 화려한 장식은 최대한 피했습니다.
      나무무늬와 흑색, 갈색같은 자연 본연의 색으로만 멋을 냈습니다.
      또한 가구와 소품은 간결한 직선과 단순하지만 실용적인 구조, 효율적인 비례를 통해 아름다움을 추구합니다.

































    • SPACE ON을
      내 방에 들여온다면?
    • 루메나의 제품들을 직접 만져보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하였습니다.
      좀 더 더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고자 기존 SPACE ON의 새로운 컬러에 대한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는데,
      생각지 못하게 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투표 결과는 다음 제품 출시에 반영할 예정이며, 사용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귀중한 경험과 시간이 되었습니다.


















































    • 빈손으로
      돌아갈 수 있나요,
      루메나의 감성 굿즈
    • 루메나에 방문한 사람들만 아는 묘미, 브랜드 굿즈를 소개합니다.
      루메나 베스트셀러인 선풍기 라인업을 아날로그 감성으로 풀어낸 부채와 미니멀한 감성을 담은 화이트와 블랙 크라프트 테이프를 제작하였습니다.
      루메나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2개의 굿즈를 통해 일상에서 쉽게 떠올릴 수 있길 바랍니다.










    • 루메나 직원들의 생생한
      2023 SLDF 후기
    자세히보기
  • [먼슬리레터] Hey there! #1 김광훈편
    루메나 인터뷰 시리즈 #1
    • Interview #1
    • 루메나 스토리레터 2월호는 제주에서 다재다능한 능력을 뽐내는 키치니토 키친의 김광훈 대표를 만났습니다.
      제주와 부산, 두 곳의 브런치 카페를 운영하고 서핑과 음악을 즐기며 가족들과의 소소한 일상을 사랑하는 김광훈 대표가 그려나가고 있는 브랜드는 어떤 디자인 철학과 스토리를 가지고 있을까요?
      키치니토 키친은 스스로를 ‘조력자’라고 일컬으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길을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브랜드’로 정했습니다. 매출과 같은 성과에 연연하며 불안의 파도에 휩쓸리기보다 현재를 유연하고 자유롭게 즐기려고 노력하며 마음을 더 잘 표현할 수 있을지 끊임없이 고민하고, 브런치 한 접시에 담아내려고 심혈을 기울입니다.
      일상을 묵묵히 살아가다 보면 눈 앞의 결과물에 연연하거나 막연한 미래를 걱정하는 나를 발견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따끈따끈한 브런치처럼 일상 안에서 소소한 행복은 무수히 많습니다. 일상의 위로를 받을 수 있는 키치니토 키친의 김광훈 대표의 인터뷰를 보러 가실까요?
    • Q.
      안녕하세요 대표님,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광훈입니다.
      키치니토 키친에서는 대표자 업무를 보고 있으나, 아직은 규모가 작기에 전체적인 브랜드 기획/관리부터 사소한 주방 업무까지 전반적으로 가담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스튜디오 역시 대표자로 근무 중입니다. 설계와 디자인/컨설팅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요즘엔 주로 키치니토의 디자인 업무 진행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 Q.
      키치니토는 부산과 제주에서
      ‘브런치’로 손꼽히는 곳인데,
      디자인 컨셉과 브랜딩은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나요?
    • 감사합니다.
      제주점 같은 경우에는 제 개인적 취향이 많이 반영되었습니다. 내부의 소품 및 데코레이션을 소프트웨어라고 칭한다면, 그 소프트웨어의 밀도감과 진정성이 고객에게 잘 전달되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그 전달체계의 농도가 높을수록 고퀄리티의 공간이 아닐까라고 생각하는데요, 제주점은 제가 머물며 근무하는 곳이기도 하기에 조금 더 욕심을 부려서 제 취향을 녹이게 되었습니다. 키치니토의 브랜드 컨셉은 일종의 '조력자'입니다. '힘들고 지친 대중들에게 활력을 넣어줄 수 있는 자그마한 그 무엇이라도 우리가 할 수 있는 걸 해보자'라는 취지인 것 같습니다. 지금은 브런치라는 형태로 운영되어지고 있지만 가변성은 무한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공간 디자인의 컨셉은 '적당한 무드 (+-0) ' 정도가 아닐까 합니다. 다소 갤러리 같기도 하지만 연출에 따라서 자유롭게 변화될 수 있는 공간을 지향합니다. 그럼에도 따뜻함은 유지해야 하기에 '무드'라는 표현을 사용하였습니다.
    • Q.
      키치니토에 대한
      대표님의 생각이 대단하세요.
      혹시 가치관이나
      루틴 같은게 있을까요?
    • 네, 특히 새벽과 아침의 루틴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일찍 일어나서 세면을 하고 환복 후 책상에 앉아 매일성경을 묵상하고 다이어리를 작성합니다. 그렇게 하면 나머지 일들은 자연스레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 Q.
      아, 서핑을 굉장히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언제부터 어떻게
      시작하게 되셨나요?
    • 원래 이것저것에 관심이 많은 편이며, 어릴때부터 익스트림 스포츠를 좋아했었습니다. (잘하진 못함 ;) 제주로 이주해오면서 해양 스포츠를 자연스레 접하게 되었고 그 중 서핑이 주는 자유로움과 사색에 매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직까지 취미생활로 서핑을 즐기고 있습니다. 아들은 제주에서 가장 친한 동성 친구이기에, 당연히 서핑을 권하였고 본인도 흥미를 보여서 함께 타게 되었습니다.

    • Q.
      루메나 제품을
      사용 하시는데,
      루메나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 루메나는 삶의 동반자 같습니다.
      해를 더해갈수록 제 삶 속에 깊게 들어와 있습니다. 일상에서 그것들의 부재는 불편을 넘어 불가하게 만들기도 합니다.디자이너로서 또 사업가로서 많은 영감을 받습니다. 좋은 브랜드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옆에서 생생히 지켜볼 수 있다는 것은 큰 행운이지요.더욱 짙어지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Q.
      루메나에 대한
      대표님의 생각이 인상적입니다
      마지막으로,
      인생의 목표나 꿈이 있으신가요?
    • 키치니토가 많은 사람들에게 따뜻함 한줌을 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고, 키치니토의, 키치니토에, 키치니토를 위한 사업가로서 성공하는 것을 꿈꿉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들과 많은 교감을 하며 창의적인 소소한 것들을 하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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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먼슬리레터] 루메나의 새로운 시작
    더 크게 도약하기 위한 마음
    • Jumping Rabbit,
      Flying 2023!
      더 크게 도약하기 위한 마음
    • 검은 호랑이가 지고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가 밝았습니다. 작지만 다재다능한 토끼에게 루메나는 어떤 기운을 받고, 어떤 마음을 전하면 좋을까요?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는 토끼에게 더할 나위 없는 내 세상입니다. 토끼는 어두운 곳에서 안전하게 활동하는 것을 좋아하기때문에 ‘검은 토끼’ 그 자체로 가장 현명한 기지를 발휘한 것이나 마찬가지죠. 본래 풍요와 지혜를 상징하는 토끼는 예부터 내려오는 속담이나 설화에서 꾀 많고 영리한 재주꾼으로 자주 등장합니다. 토끼와 관련된 많은 속담에는 언뜻 부정적인 의미가 담긴 것이 많아 보이지만, 눈과 귀가 밝고 예민해 민첩하게 행동하는 토끼의 모습을 떠올리면 자신의 처지에 가장 현명하게 대처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교활한 토끼는 3개의 숨은 굴을 파 놓는다.’라는 뜻의 ‘교토삼굴’이라는 속담은 토끼가 가장 지혜로운 동물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재난이 닥칠 것을 대비한 굴을 여러 개 파 놓아 위기를 피하는 선경지명을 엿볼 수 있으니, 우리도 어떤 일을 할 때 플랜 B나 플랜 C까지 계획해두는 토끼의 지혜로움을 배울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우리의 일상을 침범하는 위기와 미래의 불확실성때문에 앞길 또한 막막하게 느껴지는 해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과감하고 원대한 빅스텝보다 소중한 사람들과 담소를 즐기거나, 내일 하루를 긍정적인 루틴으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소소한 계획과 실천이 쌓여 용기가 차오를 땐, 토끼처럼 깡총깡총 뛰어오를 수 있을 테니까요.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는다고 하잖아요. 루메나는 지난 10년간 매년 많은 변화와 성장을 해왔지만, 특히 22년은 더 큰 변화를 위해 많은 것들을 시작한 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해 9월 리뉴얼한 브랜드 로고는 루메나 하면 떠오르는 타이포그래피를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도. 간결하고 담백한 조형을 로고에 담아냈으며, 기존의 서체보다 볼드하고 단순화하여, 감각적이고, 견고한 이미지를 강화해 브랜드에 긍정적 이미지를 더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옷을 입은 공식 홈페이지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성과 간결해진 디자인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빠르고 쉽게, 간결하면서도 감성적인 전달을 하고자 합니다. 또한 제품에 대한 소통 방식을 포토그라피 컨텐츠로 변경함으로써 이상적이고 아름다운 일상 속 모습을 담아내며, 루메나의 기억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 루메나다움
    • 루메나는 끊임없는 에너지와 가치를 공유하고, ‘루메나다움’을 통해 우리의 일상에 영감을 주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개인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추세에 맞추어 크고 무거웠던 가전제품에서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어느 환경에 두어도 조화로우며, 화려함을 제거하고 진정성 있게, 그렇지만 충분히 쉽고 간결하게 말하는 디자인을 목표합니다. 루메나가 지향하는 공간과 컬러는 사각형 원형 등 단순한 형태를 사용하며 조명과 다양한 제품으로 공간이 가진 그대로의 느낌과 질감을 나타내며, 긍정적인 의미를 담고있는 풍요롭고 자연적인 톤들과 젠더의 구분이 없는 컬러들로 적용될 것입니다.
    • 스토리 컨텐츠와
      매거진
    • 루메나 스토리와 브랜드 카달로그 시즌 발행을 통해, 주요 컨텐츠를 매거진화 하며, 루메나의 철학과 가치를 이야기하는 커뮤니케이션 소재를 운영합니다. 또한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 구축 완료를 목표로 하여,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위한 시작을 준비합니다.
    •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
    • 23년 신규 생산되는 전 제품 패키지는 친환경 박스 소재로 통일하며, 제품 패키지와 물류를 통합하는 스마트 에코 패키지로 리뉴얼 하여,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함께 고민합니다. 정돈된 여백과 텍스트, 소재의 최소화 등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에 집중하고, 가장 중요한 정보를 적재적소에 배치하여 사용자에게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 일상을 응원하는
      ‘루메나 스케쥴러 키트’
    • 2023년 새해를 맞이해 여러분의 행복한 한 해를 응원하는 ‘루메나 스케줄러 키트’를 준비했습니다. 만년 다이어리는 1년내내 시각적인 즐거움이 더해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사계절의 무드를 담아냈습니다. 특별한 날과 그 날의 기분을 더 풍성하게 꾸며줄 스티커, 집 안 인테리어용으로도 손색없는 세련된 카드 달력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는 루메나 스케쥴러 키트와 함께, 새해를 시작하는 설레는 마음으로 나만의 일상을 채워보세요. 내일의 스케줄, 이달의 목표나 사랑하는 사람의 생일과 기념일까지 당신의 일상을 아름답게 해준다면 무엇이든 좋습니다. 깡총깡총 토끼처럼 매일의 작은 계획과 큰 실천을 이루다 보면 어느 새 힘차게 도약하게 될 순간이 올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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